본문 바로가기
  • 길봉테크┃GB-Technology
길봉스토리

커피와 피자 모니터이야기/전업투자환경/주식모니터

by 길봉이 2021. 6. 4.

요즘 눈코 뜰 사이 없이 바쁘네요

 

사진도 초점이 어디를 향한 건지....

 

피자 알볼로 여러 가지 맛 피자라고 하는데 

 

맛있네요 먹고 힘내야겠습니다! 

 

조만간 제 모니터 시스템이 변경됩니다.

 

현재는

WQHD 곡면 상, 하 2대

QHD 평면 세로 모드 1대

FHD 평면 1대로

 

트레이딩과 기타 여러 작업에 약 2년간 사용해 왔는데요 

WQHD곡면 상, 하 높이가 높기도 하고 모니터 2대를 위, 아래

상, 하로 사용하다 보니 중간 파팅 라인이 계속 신경 쓰이고

목에 부담이 많이 갔습니다.

 

요즘 울트라 와이드 49인치를 듀얼로 사용하고 싶은데 해상도 DQHD가 최고 사양이기 때문에

아직은 제가 원하는 상, 하 해상도를 충족시킬 수 없어 종목이나 정보 스크리닝 할 때

마우스 스크롤을 필요로 하여 불편할 것이라는 판단입니다. 

 

물론 엔터나 게임 환경에는 기가 막힐 것 같습니다.

 

저는 49울트라 와이드 DUHD급으로 나오면 바로 질러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니터 1대로 끝내려는 계획입니다. 

빨리 출시해라!! 울트라와이드 49인치 DUHD!!
그런데 정보에 의하면 아직 멀었다고 합니다. ㅜㅜ

출시하면 주식 모니터 끝판왕이 될 것 같네요^^

그날을 기약하며 제 품에 안기게 될 UHD 43인치와 잘 지내고 있겠습니다^^

 

 

#길봉이

#길봉메트리

#길봉티비

#길봉TV

 

반응형

댓글